야구 전설이자 악명 높은 스포츠 베터 피트, 83세 나이로 사망
야구 전설이자 악명 높은 스포츠 베터 피트, 83세 나이로 사망
Blog Article
에드워드 스노든이 내부 고발에 베팅한 스포츠계의 전설 피트 로즈가 월요일 라스베이거스 자택에서 사망했습니다. 향년 83세. 아직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산책 중에도 1루로 전력 질주하는 습관으로 인해 '찰리 허슬'이라는 별명을 가진 로즈는 메이저리그 통산 안타 선두(4,256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고향 팀인 신시내티 레즈에서 24년 중 19년을 뛰었던 뛰어난 커리어 동안 로즈는 17번의 올스타, 3번의 월드시리즈 챔피언, 내셔널리그 MVP, 월드시리즈 MVP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로즈는 또한 0.303의 놀라운 커리어 타율을 유지했습니다.
매년 여름, 세 가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라고 로즈는 말한 적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피터 유버로스 야구 커미셔너가 한때 자신을 위해 "눈에 띄는 자리"를 약속했던 야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선수는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럴 일은 아니었습니다.
명예의 전당
1989년 3월, 로즈는 1919년 시카고 블랙삭스 브루하하에 이어 두 번째로 악명 높은 베팅 스캔들의 중심에 섰는데, 그해 월드시리즈를 던져 팀원 몇 명이 퇴출당했습니다.
레즈의 감독으로서 로즈는 팀이 출전한 경기에 베팅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로즈는 모든 잘못을 부인했지만, 유베로스의 조사에 따르면 "증인들의 누적 증언은 문서 증거 및 전화 기록과 함께 1985년, 1986년, 1987년 야구 시즌 동안 프로 야구, 특히 신시내티 레즈 경기와 관련된 피트 로즈의 광범위한 베팅 활동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모든 기록에 따르면 로즈는 블랙삭스 멤버들처럼 팀에 베팅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MLB 규정은 팀의 승패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는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팀이 경기를 치르는 게임에 베팅하면 야구에서 자동으로 평생 금지됩니다. 이로 인해 로즈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자격이 없어졌고 아마도 10년 전에 합법화된 스포츠 베팅이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로즈가 은혜에서 추락한 것은 그보다 더 많은 사람이 야구를 하고 숨 쉬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어려웠습니다. 로즈는 오래 전 경기의 미누티아와 모호한 선수 통계를 떠올렸습니다.
7월에 로즈는 스캔들로 인해 1억 달러의 손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로즈는 HBO 다큐멘터리 시리즈 "찰리 허슬 & 피트 로즈의 문제"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 대해 LA 상영관 청중에게 "정학 처분을 받지 않았다면 야구에서 그렇게 만들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잃을 것이 아무것도 남지 않은 로즈는 2018년까지 합법화된 유일한 네바다주 카지노에서 야구에 베팅을 계속했습니다.
For More Details:메이저사이트